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사이트 디자이너 구축 방법
모든 사업은 온라인에서 존재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상을 빠른 속도로 진화하므로 이에 따라 온라인 거래가 개발되어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인터넷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구축할 필요가 생겨났습니다.
최고의 웹 디자이너는 온라인에서 사이트를 간단하게 구축할 수 있지만, 웹사이트를 제작한 적이 없는 사람은 막상 접근하기가 두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1. 전자 상거래 거래 구축 준비
자신의 웹 기반 비즈니스 사이트를 구축하기 전에 몇 가지를 생각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웹 기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훌륭한 웹 사이트 디자이너의 몇 가지 예는 Shopify, Wix 및 Square On Web 등이 있습니다.
이는 각 웹사이트에서 직접적인 기술로 사이트 전부를 설정하도록 교육받을 필요가 없지만, 사업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경험에 따라 다양한 이점과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업자 자신은 전자 상거래 사업에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봐야 합니다.
전자상거래를 설정하는데 필요한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선택한 다음 지출 계획과 일치하게 된다면 웹 사이트에서 무엇을 판매할 것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범위 제품을 판매할 것인지 아니면 블록버스터와 같은 특정 항목에 집중할 것인지 잘 살펴야 합니다.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웹 기반 비즈니스 욕구에 대해서도 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고의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이전에 이러한 사업 지원을 원활하게 간소화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제공했으므로 상품의 발송, 배송, 주문 추적 등 요청 후속 조치를 어떻게 해나갈 것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유료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사업 일부로 도메인 이름도 포함합니다.
자신의 비즈니스를 반영하는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이상적으로는 고객이 사업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비즈니스 이름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도메인 이름이 필요합니다.
여기서(-org, -com)으로 끝나는 도메인 이름에서 선택하는 옵션이 있는 것 외에도 (-tech) 또는 (-fashion) 등 용도에 맞는 도메인 확장자 선택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2. 계정 만들기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계정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고, 많은 곳에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hopify를 사용하면 신용카드 세부 사항을 입력할 필요 없이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가게 이름을 입력하고, 그 지침을 따라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전자상거래 목적으로 사용하려면 가입할 때 실명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여러분의 사업 유형이 무엇인지, 사이트 구축 경험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맞게 형식과 사이트 구축 주기의 여러 부분을 더욱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3. 템플릿 선택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가입해서 구축할 때 전자 상거래 존재가 어떻게 보일지 설명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각 사이트마다 다양한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Shopfy는 이러한 형식을 약간 숨겨서 항목을 먼저 나열하기 쉽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Wix는 여러분이 웹 사이트를 잘 만들도록 미리 정의된 템플릿을 선택하는 시뮬레이션 정보를 활용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이를 분류하므로 다양한 조직을 위한 대안과 함께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4. 템플릿 설정
템플릿의 형식을 그대로 둘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방식에 따라 형식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사이트에 포함해야 하는 카테고리 이름과 같은 주요 데이터를 입력해야 하고 항목에 제품 사진을 추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템플릿 설정 과정에서 가장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부분이지만 사이트가 클라이언트에게 어떻게 보이는지를 특징짓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진정으로 직관적인 방법론을 사용하므로 PC에서 문서를 작성할 준비가 되었다면 웹 사이트에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사이트가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를 생각해 보고 사이트가 너무 뒤죽박죽 어수선하지 않도록 잘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5. 제품 추가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목을 추가합니다.
웹 사이트 디자이너마다 다른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므로 shopfy나 Square Online은 Wix보다 백 엔드 인벤토리에 더 중점을 두는 방식이므로 진행을 합니다.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각 항목을 나열할 필요는 없지만, 출시와 동시에 일부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메인 설정에 초점을 맞춘 다음, 그 시점에서 머지않은 미래에 웹에 빠르게 액세스 하고 싶은 때를 대비하여 더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6. 웹사이트 게시
사이트의 모양에 만족한다고 생각되는 시점에서 미리 보기 버튼을 눌러 꼭 다시 한번 집중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사이트를 편집하기 위해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큰 틀에서 실수가 없도록 하고 소비자 눈에 멋지게 보이도록 첫인상을 좋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전체 구성 모양에 만족한다면 게시 버튼을 눌러 사이트에 배포하여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위한 어떤 웹 디자이너를 선택하든 간에 프로세스는 대부분 유사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항목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찾은 다음 자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유익한 생활 정보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종위기] 대모 거북(매부리 거북) hawksbill의 위기 (0) | 2021.09.18 |
---|---|
[와인] 화이트 버건디 와인 특징 (0) | 2021.09.15 |
로봇의 기계 학습과 계산 기술 (0) | 2021.09.12 |
TV 발견과 나라별 방송 활용 (0) | 2021.09.11 |
탈수 증상과 수분을 통한 대처 방법 (0) | 2021.07.24 |
댓글